2024/03 3

미국 선크림 추천 equate baby sunscreen

한국에서 가족들한테 한국 선크림을 주문해달라고해서 항상 쓰다가 미국제품으로 처음 사게 된 equate baby sunscreen, 아기용이라 나쁜성분은 많이 들어가있지 않은것같아서 주문하게 되었고, 얼굴이나 몸에 바를 목적으로 구입하였다. 용량이 짐승용량인 것에 비해서 가격은 너무 혜자스럽다 (월마트에서 $6정도 개인적으로 모든것을 walmart에서 산다) 여름에 자주 바를 목적으로 구입했고, 특별한 향이 없어 마냥 잘 바를 수 있을 것 같아 구입한 제품. 꽤 만족하면서 쓰고 있기에 굳이 다른 상품을 찾지는 않을 것 같다.

미국 맥북 에어 15 인치 M2 구입 후기 Mac book air 15" with M2

갤럭시 쓰다가 아이폰으로 바꾸게 되면서 아이폰의 매력에 빠지고 나서 같이 지르게 된 Mac book air 15". 예쁜 midnight blue color로 색을 정하고 주문했다. apple 매장에서 사면 $1,499 + tax 이여서, 조금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e-bay에서 open box 로 주문 했다. 가격은 $999 + tax 해서 $1,050 언저리로 구입하게 되었고, 윈도우와 안드로이드를 오래 써왔기 때문에 모든 기능을 다 이용할 수 있는 지식이 없지만 차근 차근 써보면서 최대한 좋은 점을 많이 이용 해보려 한다. 나는 이전에 노트북으로 갤럭시 북 프로 1 13"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전 노트북과 비교해서 확실하게 장단점이 있다. 앞으로 맥을 사려고 하는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