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제품 등 리뷰

눈 건강 걱정 될 때 루테인 드세요 : 종근당 아이팜 루테인 직접 사용 후기 : 시력회복, 눈 침침할 때, 드시면 효과 좋아요:

Misty2344 2021. 3. 3. 13:13
반응형

요즘 스마트폰 때문인지 눈이 많이 침침해진 금도끼. 

책을 볼 때나 노트북을 볼 때 초점이 잘 안맞는 다 라고 종종 느껴왔고, 시력이 확연히 떨어진 것을 체감 할 수 있었다.

그래서 혹시나 도움이 될 까 싶어서 직접 사서 먹어본 루테인

루테인을 포함한 약 종류가 많아서 어떤 것을 살까 많이 고민을 했었는데

종근당 건강에서 나오는 아이팜 루테인을 구입해서 먹었다.

사실 이제 일주일 정도 먹었고, 장기 복용 상태는 아니다.

그런데도 워낙에 눈 상태가 안좋았는지.. 한 알먹자마자 다음날 눈이 건강해지는 것을 느꼈다.

효과가 있구나... ㅎㅎㅎ

 

종근당 아이팜 루테인 90정이다.

하루에 한알씩 3개월을 복용할 수 있고 가격대는 약 2만원 대이다. 부담없는 가격

시력이 떨어지고 눈이 종종 시렵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혹시나 사먹어 본 루테인

젊을 때는 건강보조식품이 먹어도 별다른 차이가 없어서 몸에 좋겠거니 하면서 먹었지만

요즘같이 건강이 쇠약해진 상태에서 필요한 영양소를 복용하면 확연히 다름을 느낄 수 있다...ㅎㅎ

요즘 시력이 많이 안좋아져서 먹었는데 한알 먹자마자 눈 건강이 회복된 느낌을 많이 받아서 아주 만족하면서 먹고 있다..(플라시보 효과를 넘어선 효과를 보았다.!ㅎㅎ)

 

 

 

 

갈색 캡슐로 포장이 되어있는 루테인, 알약이 작아서 쉽게 삼킬 수 있고. 역한 냄새 없고 순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까먹지만 않으면 잘 먹을 수 있는 것 같다. 

눈이 침침하신 분들 요즘 꽤 많을 것 같은데. 꼭 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다

(영업 사원도 아니고, 광고도 아니다....ㅎㅎㅎ)

약 한알 먹고 이렇게 좋아질 줄 몰랐기에... ㅎㅎ 생각 이상으로 효과가 좋기 때문에 눈 건강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드시면 만족 하실듯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