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제품 등 리뷰

GS25간식 리뷰 : 서울우유, 흑임자우유, 귀리우유, 맛소금 팝콘 : 간식으로 먹기 좋은 우유들과 맥주안주로 딱인 맛소금 팝콘 후기

Misty2344 2021. 2. 26. 16:08
반응형

GS25간식 리뷰 : 서울우유, 흑임자우유, 귀리우유, 맛소금 팝콘 : 간식으로 먹기 좋은 우유들과 맥주안주로 딱인 맛소금 팝콘 후기

 

 

서울우유에서 새로 출시된 흑임자 우유를 사보았다.

새로 출시되어 gs25에서 3개에 2100원하길래 사왔다.

몇일 전 맛이 꽤 괜찮은 것 같아 다시 편의점을 가보니 행사는 끝나있었던.. 서울우유 흑임자 우유...

 

포장이 심플하고 고급지게 되어있다

검은쌀과 검은 콩으로 만든 서울우유의 흑임자 우유의 맛이 궁금해서 사볼까 하다가

마침 2+1행사를 하길래 냉큼 집어왔다.^^;; 

맛이 달지 않고 고소하니 괜찮아 다음에 또 사러 갔는데 이미 행사는 끝나 있어서 다른 제품으로 사먹었던..

가끔씩 이런 검은콩우유 같은게 땡기는데 그럴 때 마다 사먹으면 좋을 것 같다.

 

 

 

 

서울우유의 성분표

꿀도 들어있고, 국산 서리태 가루도 들어있고 좋은거 넣으려고 애썼지만 너무나 조금 ...ㅎㅎㅎ 그래도 이정도면 가공식품치고 꽤 괜찮은 성분인 듯!

 

 

 

 

내용량은 190ml ... 100이면 100이고 200이면 200인것이지.. 190은 진짜...

사람들이 안보는 줄 아나부다... 다 보거든요... 

칼로리는 130칼로리!  나트륨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다~ 1일 섭취 권장량이 2000mg인것을 생각해보면 적지 않은 수취... 당류도 꽤 높고.. 

먹었을때는 안달고 참 맛있게 먹었다고 생각하지만 성분표를 보면 깜짝 놀라게 되는 제품들이 많은 것 같다~

 

 

 

 

흑임자우유를 투명한 유리병에 따라보았다!

다른 검은콩 우유와 비슷한 비쥬얼 같지만 아래에서 보면 서리태 가루가 보이는 서울우유 서리태 우유

다른 제품들 보다 먹었을 때 정성스럽게 잘 만들었다는 느낌을 받았다~

달지도 않고 고소하니 참으로 맛나게 먹었던 ^^ 

병줬다 약줬다 하는 금도끼... ㅎㅎ

그래도 시판제품중에서는 맛나게 잘 만든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지에스 25에서 파는 맛소금팝콘...

과자중에서 유탕처리 된 것 보다는 유처리된 것을 선호하는 편이라 그 중 찾아보던 중 맛소금 팝콘이 나와있었다

조미료의 역할 덕분인지 끊임없이 들어가는 맛소금 팝콘의 파워... ㅎㅎ

중독되는 맛이다.

 

 

 

 

 

봉지를 뜯어보면 팝콘이 가득 들어 있다 ^^

 

 

 

 

ㅎㅎㅎ 봄날의 예쁜 꽃처럼 활짝 핀 맛소금 팝콘... ㅎㅎ

오랜만에 간식으로 잘 먹었다 맥주안주로 딱인 맛소금 팝콘.

맥주 땡기실때 한번 사드셔 보시길 추천한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