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이슈

티스토리 애드핏 신청 후 승인 났어요~ ㅎㅎ 첫번째 광고!

Misty2344 2020. 12. 16. 18:20
반응형

3월달에 티스토리를 가입했던 금도끼

그리고 세월이 지나 올 말에 다시 블로그를 할 시간이 생겼다.

광고수익이 있는지 조차도 모른채 브이로그를 하던 중

알게된 애드핏과 구글 애드센스!

예전에 언제 신청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구글 애드센스는 내가 유튜브를 하면서 이미 신청이 되어있었고

사이트 등록만 하면 되는 상태이고,

애드핏만 신청및 승인을 받으면 됐었다

 

 

애드핏을 신청하는 조건은

 

1. 티스토리 가입 후 30일이 지난 계정일 것.

 

2. 20개 이상의 블로그를 쓸 것.

 

 

 

약 3일간의 폭풍 블로그를 써서

20개 이상 갯수를 채운 후

애드핏을 신청하였고

2일 정도 지나자 다음과 같이 문자가 왔다!

 

 

승인되었단다!! ㅎㅎ

 

 

 

 

메일로도 연락이 온!! ㅎㅎ

 

 

 

 

 

확인을 하고 바로 블로그로 들어가보니 광고가 걸려있다!! 완전 신기하다 ㅎㅎ

 

 

 

 

 

피시로 노출하고 싶은 광고를 설정 하였다! 일단 잘 몰라 다 켜놓은 상태

추후 광고량을 조절해보면 될것같다.

0원으로 뜬 카카오톡 애드핏! 아직도 인터넷 매체를 통해 수익을 창출 한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 ㅎㅎ

 

 

앞으로 잘 관리 해야겠다 ..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