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이것저것

영국 갈 준비 1 - giff gaff 유심칩 준비

Misty2344 2021. 9. 19. 09:53
반응형

요즘 코로나라서 영국 입국 전에 주소지와 연락처를 작성하라고 한다는 글을 본 것 같아서

미리 영국 번호를 만들어서 가야 할 것 같아서 giff gaff 유심칩을 주문했다.

영국에 사는 친구가 안그래도 영국오면 giff gaff가 제일 싸고 괜찮다고 얘기 해줬어서 

그걸로 이용하려고 했었는데, 

네이버 블로그에 찾아보니 무상으로 한국에서 유심을 수령 받고 번호를 받은 다음에 출국하고 이용할 수 있어서 

살짝 늦은 감이 있지만 주문을 했다. 친구가 얘기 해줬을 때 주문햇으면 별 탈 없었을 텐데.. 

추석 끼고 연휴에다가 2주뒤에 떠나는데. 출국전에 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공짜니까 일단 신청은 해놨다.

홈페이지에 유럽권에서는 3~5일 이내로 받을 수 있고.

유럽 이외에는 5+a 소요된다고 하는데 

어떤 사람은 빨리 받았다는 사람도 있고, 어떤사람은 2주가 걸렸다고 하는 사람이 있었다.

여기서 유심칩을 못구하면 인터넷에 파는 유심을 구해야 되는데, 아마도 그 제품은 영국 번호가 없는 제품 같았다?

발신만 가능한...?  

조금만 더 찾아봐야겠다.

정 방법이 없다면 영국 공항에서 번호를 발급받는 수 밖에 ㅠㅠ.

 

 

 

 

 

한국에서 무료 유심을 받으려면 다음과 같이 하면 된다!

giffgaff홈페이지 -> our offer-> order a free sim을 눌러준다

 

 

 

order a free SIM 란에 들어가면 아랫쪽에 프리심만 주문 할 수 있는 버튼이 있다.

 

 

무료 유심칩을 받을 주소를 기입하고 기다리면 된다 :)

출국일까지 2주밖에 안남았는데 아직까지 아무런 대책도 안세운 금도끼님.. ㅎㅎ 대단..

한거라곤 에어비앤비 숙소 밖에 한것이 없다.

숙소에 대해서는 썰을 풀것이 굉장히 많기 떄문에 ㅋㅋㅋㅋ

나중에 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