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daily

신길 AK 푸르지오 분양가 9억 대 임에도 신청자가 몰려서 서버가 마비 됐다네요

Misty2344 2021. 11. 3. 21:14
반응형

 

신길 AK 푸르지오 분양가 9억 대 임에도 신청자가 몰려서 서버가 마비 됐다네요

 

 분양 광풍에 이어서 오피스텔청약 얘도 예비 청약자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이날 청약 접수 중인 신길 AK 푸르지오 오피스텔 청약 희망자가 몰려 홈페이지가 마비 됐다고 하네요

 

오피스텔 분양가 9억이 훌쩍 넘는 고가임에도 청약 희망자가 쏟아 졌다고 하네요

 

 푸르지오는 대우건설이 짓고 있는 아파트 오피스텔 인데요

 

 신길 AK 푸르지오는 영등포구 신길동 255 - 9 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오피스텔입니다

 

 

 

이 사태에 대해서 부동산 업계 에서는 100% 추첨 대로 당첨을 가리는 청약 방식 때문에 사람들에게 인기를 많이 끊었다고 하네요

 

 청약 자격도 대한민국에 거주 하면은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성인 이상이면 누구에게나 주어지기 때문에 별도의 청약 예치금 없이 가능하니 문턱이 낮은 이유도 있겠죠

 

계약 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60% 잔금 30% 이렇게 진행이 되고요

 

 중도금 60%는 무이자로 혜택을 지원하는 걸로 알려졌다고 하네요

 

 객실 미만 오피스텔이라서 계약 후에도 1순위 청약 자격을 유지할 수 있고 전매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도 회사 근처에서 신길 AK 푸르지오 관련된 전단지를 봤는데  입지도 좋고 교통도 좋고 학군도 좋아 보여서 돈만 있으면 사고 싶더라고요 하하 그림의 떡이 였죠

 

서울에 집 없는 거 저 밖에 없나요 흑흑…

 

신길 AK 푸르지오는 1호선 영등포역과 7호선 신풍역이 도보권에 있어가지고 교통이 아주 편리하게 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서울 서남쪽을 별로 선호하지는 않는데  여기는 정말 살고 싶을만큼 교통도 좋고 앞으로  경전철도 발전이 된다고 해서 미래 투자가치도 좋아 보이더라고요

 

 저만 이렇게 생각한 것이 아니었군요

 

 오늘 신청을 하는 날이었다니  저는 다른 부동산이나 구경해야 되겠네요 하핫!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