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맛집& 장소 정보

문경 점촌 곱창 맛집 모전곱창 신선한 곱창으로 언제나 붐비는 곳

Misty2344 2021. 10. 6. 22:23
반응형

고향인 문경에서 지내고 있는 동안 아는 동생에게서 자기도 문경에 왔다고 연락이 왔다.

심심하던 찰나에 잘됐다 싶어 오랜만에 모임을 가졌다 :)

스무살 이후로 문경에서 산 적이 없는 나는 문경 맛집에 대해 하나도 모르는데 

아는 동생은 문경에 자주 와서 토박이인 나보다 맛집들을 더 많이 알고 있었다. ㅎㅎ

이번에 같이 가게 된 곳은 모전 곱창 이라고 하는데, 나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 집이였고 간판이 없는  현지인 맛집이였다.

 

 

 

 

 

모전 곱창안으로 들어가니 식당 종업원 분들이 곱창을 정리하고 계셨다.

매장이 그렇게 크지 않았는데 음식을 먹고 있으니 금새 손님들로 꽉 차던 모전곱창집 

모전곱창집의 메뉴 :) 곱창 말고도 다른 것도 주문 할 수 있다.

친구 말로는 다른 메뉴도 맛있다고 했다.

 

 

 

 

주문을 하고 한참 뒤에 나온 소곱창!

30분 정도 기다린 것 같다. 소곱창은 즐겨 먹지 않아서 맛을 평가할 입장은 아니지만 

고기에서 비린내나 잡내는 전혀 나지 않아 맛나게 먹었다 :)

점촌에 계신분이나 놀러가신 분들 한번 방문하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곳인듯 하다.

 

 

 

모전곱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