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이것저것

까치 시장에서 이낙연 전 국무총리 봤어요 : 4.7 서울시장 재보궐 선거 유세 : 벚꽃 만개한 까치산로드 :까치산역에서 두번째로 맞이하는 봄 :

Misty2344 2021. 3. 31. 21:37
반응형

까치산역에서 이사오고 난 후 두번째로 맞이하는 봄과 벚꽃나무들

작년겨울에 이사오고 나서 봄을 맞이하고 1년이 조금 지나고 다시 까치산역에서 봄을 맞이하였다.

벚꽃나무로 가로수를 장식하고 있는 까치산역 근처의 길 

여의도 만큼 예쁘지는 않지만 일상생활에 힘이 되는 풍경이다.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경황이 없었던 작년... 까치산으로 이사는 왔는데 많이 돌아다녀보질않아서 동네는 잘 모른다..^^;;;

집으로 가는 길에 언덕길이 있어 언젠가는 이사가야겠다고 생각하는 중이라 정을 붙이지 않으려고 한다.. 

저번에 살던 집도 금방 이사가야지 해놓고 8년을 살았으니.. ㅋㅋ 모를일이긴 하다.

 

 

 

 

 

 

 

 

 

 

저녁을 먹고 다시 돌아가는 길에 파란색 옷입은 사람들 사이로 주변 사람들이 몰려 있었다.

뭔가 궁금해서 가봤는데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이 떡을 구입하고 있었다. ㅎㅎㅎ 

신기해서 카메라로 촬영 했다. ㅎㅎ 

유세 중이신 이낙연 전 국무총리님~

까치산에서 오랫만에 본 유명인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