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daily

가수 JYJ그룹 멤버 박유천 동생 박유환 대마초 혐의로 입건

Misty2344 2021. 11. 3. 20:21
반응형

 

 

가수 JYJ그룹 멤버 박유천 동생 박유환 대마초 혐의로 입건되었다고 합니다.

 박유천의 동생인 박유환이 대마초 흡연 혐의로 입건이 됐다고하네요

 

 우리나라에서 핀 건 아닌 거 같고 태국 방콕에서 

태국 방콕에 음식점에서 일행 두 명과 함께 대마초를 피웠다네요

경기 남부 경찰청은 박씨를 마약류관리법에 위반된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네요

박유천 동생 박유환 이 보안이 조사를 받기 전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서

"Dont worry too much" 라는 의미를 적어 팬들에게 걱정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전했다고 하네요

 

 


박유환은 박유천 콘서트를 위해서 태국을 방문한 걸로 알고 있어요

 

박유천의 콘서트에 출연하기 위해서 태국을 방문했다가 그 사이에 대마초를 피운 거 같네요

박유환도 연예인 활동을 하는지 몰랐는데 드라마 MBC 주말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천일의 약속 로맨스가 필요해, 그녀는 예뻤다 등의 출연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은 인터넷 1인 미디어(비제이)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에고고 연예인 마약 뉴스 소식좀 그만 들었으면 하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