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맛집& 장소 정보

jing fong 이서진의 뉴욕뉴욕에 나온 딤섬 집

Misty2344 2023. 6. 3. 11:00
반응형

이서진의 뉴욕뉴욕에서 커다란 장소에서 딤섬카트를 마구 나르는 식당을 본적이 있다. 홍콩음식을 좋아하는 나로써는 한번 꼭 가보고 싶은 곳 이였다. 가보고 싶다는 생각만 하고 미국에 온 지 1년이 지나서야 오게 되었는데, google map에서 찾았을 때는 분명 tv에서 보던 그 집이 맞았는데, 실제로 가보니 리모델링을 했는지 전혀 다른 식당이 이름만 같이 되어 있는 것이였다. 내가 생각했던 커다란 테이블들은 온데 간데 없고 일반 레스토랑처럼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같은 식당인지 몇번이고 확인했다. 결국에는 인테리어를 바꾼 것 같다는 생각으로 생각을 종결 했다.

가서 엄청난 딤섬 카트에서 오는 여러 딤섬을 맛보고 싶었는데 메뉴판을 주길래 메뉴판 에서 원하는 음식만 집어 먹었다. 샤오롱바오와 내가 좋아하는 슈마이, 그리고 소고기 볶음을 먹었는데, 딤섬은 생각보다 별로여서 실망이였다. 같이 같 사람도 딤섬때문에 왔지만 딤섬은 집근처에 있는 딤섬집이 더 맛있다고 함.. 소고기 볶음은 불 향이 살아나있는 간장베이스의 볶음 이였는데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날씨 좋은 날 간 덕분에 테라스에서 맛있게  잘 먹었다. 여기는 미드타운에 있었던 것 같은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