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화곡역 강서구청 와인바 다감 리뷰 : 분위기 좋은 가성비 와인 맥주 스테이크 이탈리안 푸드 레스토랑

Misty2344 2021. 2. 22. 00:07
반응형

화곡역 강서구청 와인바 다감 리뷰 : 분위기 좋은 와인 맥주 스테이크 이탈리안 푸드 레스토랑 


저렴한 가격으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이용하고 싶을 때

커플 기념일에 제격 

여자친구들끼리 저녁에 와인 먹기 좋은 곳


 

1. 다감 입구 및 메뉴 구성

2. 다감 인테리어

3. 다감 플레이트 + 와인 한병

4. 위치 및 정보

 

 

 

 

1. 다감 입구 및 메뉴 구성

 

친구와 오랜만에 같이 저녁을 먹었다. 저녁을 먹고 와인 한잔이 하고 싶어 검색을 해서 찾아간 

서울 강서구청 근처 다감 이라는 와인바. 강서구청역 근처 와인바 라고 검색을 하니 다감이 거의 검색의 대부분을 차지 하고 있어서 맛집이겠거니 하고 찾아가 보았다.

 

강서구청근처에 맛집이 많은지 이제서야 알았다.^^;;;

코로나 때문에 잘 다니지 못해서 강서구청이 꽤 번화한 사실을 이번에 알게 된 금도끼.

검색으로 다감 이라는 와인바를 찾아갔고, 바로 눈에 확 튀는 인테리어 때문에 찾아 볼 수 있었다.

파란 문과 빠알간색 커튼 그리고 예쁜 샹들리에가 돋보이는 프론트 이다.

 

 

 

 

 

 

 

문 앞에 메뉴판을 볼 수 있는 다감. 날라가지 않게 돌맹이로 고정 해 논 것 참 귀엽다 ㅎㅎ 

메뉴가 많아 다 찍을 수는 없었지만 비싸지 않은 메뉴 구성이라 와인 한잔 하기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와인바가 아닐까 생각을 한다. 

여성 고객들 또는 커플들이 대부분이였던 다감. 

스페셜 메뉴가 있어서 약간의 할인을 받아서 먹을 수도 있고

아니면 와인이나 음식을 따로 시켜서 먹을 수도 있는 것 같다. 

메뉴에 있는 음식은 거의 이탈리안 퀴진으로 구성이 되어있는 것 같았고, 먹어보질 않아 맛평가는 할 수 없다..^^;;

 

 

 

 

 

2. 다감 인테리어

 

 

 

 

 

 

 

 

 

 

인상적인 인테리어가 많아서 요기조기 돌아다니며 많이 찍었다.

2층까지 있는 것 같던데 2층은 현재 운영을 안하는 듯 보였다.코로나 때문인듯...

참 예쁘게 꾸며진 와인바라 기분 좋게 친구와 수다 떨며 와인을 먹었다.

 

 

 

 

 

3. 다감 플레이트 + 와인 한병

 

처음으로 가면 비스킷에 시나몬가루와 꿀을 준다. 가볍에 먹으면서 기다리기 좋은  간식인 듯.

친구와 나는 묶음 세트중의 하나인 와인1병과 다감 플레이트 라는 안주를 시켰다.

와인은 저가 중에 평이 좋았던 ANCIENS 라는 이름의 와인이였고 처음 먹어보았다.

저렴한 가격에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와인인 듯 하다. 

크게 드라이 하지도 크게 달지도 않은 적은 바디감을 가진 평범했던 와인. 

 

 

 

 

 

 

 

안주인 다감 플레이트.

각종치즈종류, 올리브, 칩스, 크래커, 햄과 메론, 바질 페스토를 얹은 방울 토마토 등이 안주로 나왔고,

개별 가격은 19,000원 이였다. 가격을 생각한다면 나쁘지 않은 구성인 듯 하다.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 맛있고 저렴하게 좋은 시간을 보낸 것 같다.^^

 

 

 

 

4. 위치 및 정보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6동 화곡로58길 22-11

P : +82226990703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