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맛집& 장소 정보

압구정역 신사역한복 대여 맞춤 전문점 꽃담 : 우리옷 한복 신혼부부 예비부부 혼례 준비 각종 행사 준비 한복 전문점 압구정 청담 신사 부근 맞춤 한복집

Misty2344 2021. 3. 11. 11:03
반응형

한복 대여 맞춤 전문점 꽃담 : 우리옷 한복 신혼부부 예비부부 혼례 준비 각종 행사 준비 한복 전문점압구정역 신사역한복 대여 맞춤 전문점 꽃담 : 우리옷 한복 신혼부부 예비부부 혼례 준비 각종 행사 준비 한복 전문점 압구정 청담 신사 부근 맞춤 한복집

 

 


 

 

 

 

 

집안에 행사가 있어 엄마께서 한복을 맞추신다고 서울을 올라 오셨다.

처음에는 신혼부부들이 자주 가는 종로3~4가 예단하는 곳으로 가서 이것 저것 구경했다.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로 인하여 선택장애가 오신 어머니 ㅋㅋㅋ 그날은 한복을 구입하지 못하고 구경만 하고 발품만 팔다 집으로 향했다. ㅠㅠ 

그러다가 예전 친척 결혼식 때문에  압구정 꽃담에서 한복을 대여 해서 입었었고, 또다시 꽃담을 방문했다.

꽃담은 압구정역에서 내려서 10분정도 걸어가야 하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찾아가긴 쉽진 않다.ㅠㅠ

 

 

 

 

 

 

 

 

꽃담에 들어가면 디피 한복이 여러개 있고 각종 저고리들이 구비 되어있어서 입어 볼 수 있다.

또 미리 제작된 한복이 마음이 들지 않는다면 직접 원단을 골라 맞출 수 있다.

다른 곳들과는 다르게 원단의 차이에 대해서 상세 하게 설명해주셔서 엄마가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신것 같다.

재질과 재질에 따라 형성된 가격을 잘 얘기 해주셨기 때문에 한복에 대해서 모르는 일반 사람들이 찾아가도 선택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것같다.

사실 종로 같은데 몇십군데를 둘러봐도 원단 재질이나 상세한 설명은 들을 수 없고, 가격에 대해서만 얘기 해주셨다.

그 가격이 저렴한지, 비싼지 알 수 없기도 하고... 혹시나 가격을 말해놓고 더 저렴한 원단으로 해주진 않을지, 바가지를 쓰는 것은 아닌지 등의 걱정을 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꽃담에서 선택을 하신게 아닌가 싶다.

 

 

 

 

 

 

 

 

색상의 종류나 원단 종류에 대해서는 종로에 있는 예물 한복집들이 더 많겠지만, 너무 많다보니 고르는데 많은 고민이 생겼어서 종로에서는 차마 선택하시지 못하셨던 어머니.. ㅋㅋㅋ

꽃담에 가니 사장님께서 핑크계열로 몇개 보여주시니 여러개 원단을 보시고선 선택을 하셨다.

톤다운된 연핑크 계열과 라벤더 색상으로 제작한 엄마의 맞춤 한복 

위의 원단으로 한복을 주문 하였고 약 한달뒤에 완성된다고 하니 ^^ 다음에 완성된 한복을 기대해봐야겠다.

 

 

 

 

 

 

 

 

 

장소정보

 

'전화 +8225179335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85-8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