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맛집& 장소 정보

종로 쉐이크 쉑 버거 종각역 광화문역 수제버거 맛집 : 햄버거 먹고 싶다면 쉑쉑 무조건 추천 :) : shake shack burger in Korea

Misty2344 2021. 3. 13. 20:16
반응형

종로 쉐이크 쉑 버거 종각역 광화문역 수제버거 먹고 싶다면 쉑쉑 무조건 추천 :) : shake shack burger in Korea

 

 

 

종로 종각역에서 1분거리 수제버거 집
인테리어 좋은 맛집
질 좋은 버거 먹고싶다면 바로 이곳

 

 


 

 

 

 

 

제대로된 수제햄버거가 먹고 싶어 종로 다녀오는 날에 쉐이크 쉑을 다녀왔다. ㅎㅎㅎ

한국에서는 3번째로 먹어보는 쉐이크쉑.. ㅎㅎ 쉑쉑이 처음 생길때 사람이 너무 붐벼서 한참뒤에나 가야겠다 라고 생각을 했는데 이미 몇년이 흐른 지금도 점심시간에는 앉을 자리 없이 빼곡히 사람들로 가득차 있었다. ㅎㅎ

예전 미국에서 뭣도모르고 사람들이 줄서있길래 가본 쉐이크쉑버거 초콜렛 쉐이크가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다.

이제는 나이가 들어 초콜렛쉐이크 같은거먹으면 바로 살쪄서... ㅋㅋ 잘먹지는 못한다. ㅠㅠ

 

 

 

 

 

매장안에 들어가면 메뉴판을 하나씩 나눠준다. 

종류가 많기 때문에 사람들이 메뉴판 앞에서 고르면 혼잡해질 것을 우려하는지 코팅된 메뉴판을 하나씩 나누어주시던 점원분.

나는 항상 쉑버거를 먹는다. ㅎㅎㅎ 

 

 

 

 

 

매장에서는 쉑쉑 굿즈도 팔고... 줄을 기다리다보면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햄버거가 나온다.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아 주방은 눈코뜰새없이 바빴었던..

매장은 꽤 크다... 일렬로 쭈욱 뻗어있는 매장 사이즈.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모든 테이블에 의자가 놓여있진 않았다.

그것 때문에 아마 더 붐볐지 싶다.

 

 

 

 

 

 

햄버거를 받고 셀프바에가서 필요한 것을 가져왔다. 

바에는 재생 휴지, 케찹, 머스터드, 마요네즈, 통후주, 소금 등이 있어 필요한 만큼 가져다가 먹으면 된다.

쉑버거를 그냥 먹으면 살짝 비릿 하기 떄문에 항상 통후추를 팍팍...쳐먹는다 ㅎㅎ

 

 

 

 

 

드디어 나온 쉑버거.. ㅎㅎ 

햄버거 번이 참 맛있었다... 맛있는 빵에 버터를 녹여 구우니 버터향이 올라오는게 취향저격이였다. ㅎㅎㅎ

패티 또한 훈제향이 살짝 풍기는 소고기 패티여서 맛이 좋았다. ㅎㅎ 

햄버거 먹으면 항상 죄책감을 느끼는데. 여기 버거는 건강한 재료로 만든 것 같아 기분좋게 먹은것 같다.

가격대비 정말 질 좋은 버거라고 생각한다. ㅎㅎㅎㅎ 단점은 약간 맛이 심심하다는것...? ㅋㅋㅋ 

조미료의 향이 강하지 않아 약간은 섭섭하게 느껴지는 햄버거다. ㅎㅎㅎ

다음에 수제햄버거 먹고 싶다면 또 방문 할 예정이다^^

 

 

 

장소정보

 

 

전화+82221587575

주소서울특별시 종로구 청진동 종로 33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