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맛집& 장소 정보

종각역 보신각 근처 이자까야 나무 : 일식 안주와 맥주 사케 먹기 좋은 곳 : 간단한 저녁 : 종로2가 종로3가역 광화문에서도 가까워요

Misty2344 2021. 3. 9. 13:09
반응형

종각역 보신각 근처 이자까야 나무 : 일식 안주와 맥주 사케 먹기 좋은 곳 : 간단한 저녁 : 종로2가 종로3가역 광화문에서도 가까워요

 

 

 

조용하게 친구와 모임하기 좋은 곳
배부르게 저녁 먹고 난 후 간단한 안주 시킬 수 있는 곳
분위기 좋은 일식 이자까야

 

 

 


 

 

 

 

종각역 보신각 근처 일식집 이자까야 나무를 다녀왔다.

처음으로 가본 나무라는 곳. 친구가 이 곳을 추천해서 기대감을 가지고 간 나무 이자까야

진한 나무색과 벚꽃 나무때문에 언제가도 봄 처럼 느껴지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였다.

테이블 마다 칸막이 형태로 막혀 있어 여러사람 눈치 보지 않고 소소한 모임을 가질 수 있는 테이블 배치가 마음에 들었다.

 

 

 

 

매장은 밖에서 보는 것 보다 꽤 커서 여러 사람들을 수용 할 수 있었고,

2~4인이 소모임하기에 좋은 테이블로 가득 차 있었다.

테이블에 앉아있으면 주방에서 꼬치를 굽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주문이 많은지 하루종일 굽굽 하시던 주방장님들 ! 힘드실텐데 정말 대단하시다.

우리는 주방 바로 앞에 테이블에 앉아서 심심하면 주방장님들 꼬치 구우시는 모습도 봐가면서 시간을 보냈다

꼬치 굽는 과정이 신기하고 재미있어서 계속 힐끗힐끗 쳐다봄...ㅎㅎ 죄송합니다...

 

 

 

 

자리를 잡으면 피클드래디쉬와 삶은 완두콩을 준다. :) 둘다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

그리고 안주로 시킨 돈까스. 

안주 메뉴에는 식사, 회, 간단한 일식 안주, 푸짐한 안주 등 여러 좋류를 많이 파니 선택장애가 생길 수 있다.ㅎㅎ

주문한 안주 중에 돈까스가 나왔다.

생각보다 돈까스가 괜찮아서 만족하면서 먹었다. ^^

 

 

 

 

다음으로 주문한 크림 치킨 쉬림프 파스타(?) 이름은 정확하게 기억이 나질 않는다.

시키고 보니 쉬림프의 흔적을 발견하지 못하기도 했고.. 크림이 너무 맹맹하고 싱거워 맛이 없었다..

매장 직원에게 쉬림프 파스타에 쉬림프가 없다고 했더니, 바로 다시 해 주겠다고 했다.

친절하셨던 직원 분,, 

 

 

 

 

다음으로 시킨 모듬 꼬치 구이, 이역시 이름은 정확하게 기억나질 않는다...ㅎㅎㅎ

치킨, 소고기, 베이컨팽이버섯 말이, 토마토베이컨말이, 새송이버섯 구이, 치킨 윙들을 구운 안주이다

아래는 양배추가 있다.

소스로는 바베큐소스에 날노른자를 준다. :)

금도끼는 날것은 잘 못먹기 때문에 꼬치만 먹었다. ㅎㅎ 바베큐 소스를 많이 바르셨는지, 이미 소스를 찍지 않아도 적당히 간이 되어있던 꼬치요리들 ^^

간단하게 사케나 맥주 먹고 싶을 떄 가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한다.

 

 

 

장소정보

 

전화 +8227226787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철동 종로10길 16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트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