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daily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맛 나는 우리집 설날 음식 공유 해요 :

Misty2344 2021. 2. 15. 18:03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도끼 입니다.

 

오랜만에 시골 내려가서 음식 차려서 가족들끼리 맛난 음식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다이어트는 또 실패네요.. ㅎㅎ

서울 올라가면 헬스장 끊어야 할 것 같아요...ㅎㅎㅎ ㅠㅠ

사회적 거리두기도 완화 되어서 헬스장 끊어서 열심히 운동 해볼려구요;...

코로나때문에 이것 저것 다 피해서 생활 했지만 

장기화 되는 팬데믹 상황에서는 진짜 장사가 없네요.ㅠㅠ;

밖의 생활을 조금 더 적절히 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물론 개인방역 철저히 지키면서요

사실 코로나가 이 맘때 쯤이면 잠잠해 질 줄 알고...  이시기에 외국에서 설을 보낼 줄 알았지만..

갈수록 심각해지는 코로나 상황에 백기를 들고야 말았습니다..ㅠㅠ;;;;

 

 

설이라 집에서 놀기만 했더니 서울 올라오니 갑자기 무기력증이 나타나서 아무것도 하기가 싫으네요..

알바는 어찌나 나가기 싫던지... ㅠㅠㅠ;;;

정말 노예 끌려가듯이 월요일 출근을 마쳤습니다..

아..... 힘든 하루.. ㅎㅎ

식구끼리 음식 만들은 것 공유합니다 ㅎㅎ..  

저희집은 육식을 안좋아해서 고기는 별로 없네요.. ㅎㅎ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실망하실 수도 있겠어요....ㅎㅎ

그래도 가끔씩 갈비찜이나, 조개 찜 정도는 하긴 하는데 올해는 빼먹었네요^^;;; 

(사실 미리 인터넷으로 주문 하는 것을 깜빡함...ㅎㅎ)

그럼 이웃님들 2021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기를 바랍니다.^^

 

사진은 모두 갤럭시 노트9으로 찍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