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이것저것

무료 텍스트 음성 전환 사이트

Misty2344 2023. 12. 26. 03:02
반응형

여러 군데 찾아보다가 정착하게 된 사이트 이다. 구글 번역기나, 파파고를 이용해서 음성 전환도 해 보았고, 여러 음성 전환 사이트를 찾아봤지만 한국 사이트는 상업적으로 이용하지 말라고 하고 외국 사이트는 유로 결제 사이트가 많았다. 계속 찾아보다가 알게된 아래 사이트는 간단하게 음성을 넣으면 이용이 가능해서 좋다. 다만 한국어는 글자 제한이 있어서 조금 불편하지만 여러사람의 목소리를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는 부분이 좋다. 사이트는 아래 참조!

https://ttsmaker.com/

 

Free Text to Speech Online - TTSMaker

Convert text to speech Click the "Convert to Speech" button to start converting the text to speech, which may take a few minutes, longer texts will take longer. To adjust the speaking rate and volume, you can click the "More Settings" button.

ttsmaker.com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인 구글 번역기나 파파고를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조하셔서 무료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텍스트 음성으로 변환 후 mp3로 저장 하는법 :파파고&구글

 

텍스트 음성으로 변환 후 mp3로 저장 하는법 :파파고&구글

가끔 가다가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하여 쓸 일이 생긴다.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가 있지만 대부분 유료인 데다가 무료 사이트는 글자 수나 시간이 제한되어 있어 불편하다. 오늘은

jhe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