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맛집& 장소 정보

까치산역 탕수육 맛집 홍콩반점 리뷰 : 서울 강서구 화곡동 : 맛있고 저렴한 가성비 맛집 홍콩반점 0410: 백종원 아저씨 맛집

Misty2344 2021. 3. 19. 12:17
반응형

까치산역 탕수육 맛집 홍콩반점 리뷰 : 서울 강서구 화곡동 : 맛있고 저렴한 가성비 맛집 홍콩반점 0410: 백종원 아저씨 맛집

 

 

 

 


 

 

오늘은 급하게 탕수육이 땡겨서 홍콩반점에서 탕슉을 사왔다....

워낙 유명한 체인이기 때문에 다들 아는 홍콩반점의 메뉴들

아침에 수술을 받고 전날 금식을 했더니 갑자기 탕수육이 먹고 싶어 테이크아웃해서 집에서 먹었다.

 

 

 

 

 

 

까치산역홍콩반점은 까치산역에서 3~4분걸어서 있는 건물의 2층에 있고 해당매장은 플러스 매장이다.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플러스 매장은 홍콩반점 중에 특별한 매장에 해당한다고 들었다^^

 

 

 

 

 

 

건물 바로 밖에는 메뉴판이 있어서 굳이 들어가지 않아도 메뉴를 확인할 수 있고.

다른 홍콩반점과 비슷한 인테리어 구조를 가지고 있다. 

그렇게 크지 않은 매장이라 한눈에 훤히 보인다.^^

 

 

 

 

 

 

 

언니랑 먹을려고 탕수육 소자를 주문해서 나왔다.

탕수육 소자를 주문하면 단무지와 소스 탕수육을 준다.

눅눅하지 말라고 박스에 구멍이 뚫려있다. ㅎㅎ

 

 

 

 

 

 

 

마취때문에 무슨맛인지 모르고 먹었던 홍콩반점의 탕수육 ㅋㅋㅋ

다음에 다시 한번 가서 먹어봐야겠다. ㅎㅎ 

언니 말로는 냄새도 안나고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가서 제대로 먹고 와야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장소정보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343-6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