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맛집& 장소 정보

까치산역 떡볶이 맛집 미가 : 저렴한 가격에 비해 정성스런 음식 대접에 먹기 미안해 지는 곳

Misty2344 2022. 5. 6. 21:16
반응형

ㅁ시 ㅣㅔ  믹

 

 갑자기 떡볶이가 먹고 싶어 처음으로 찾아가게 된 까치산 시장에 있는 미가라는 분식점. 오며가며 참 많이 봐온 가게인데 이번에 처음으로 들러보게 되었다. 항상 깔끔한 가게 이구나 라는 생각을 지나다니면서 해왔던 가게인데, 맛이 어떨지 궁금해 하며 입장을 하게 되었다. 떡볶이는 주문 즉시 만들어 준다고 한다. 즉석 떡볶이 치고 굉장히 저렴한 가격을 가졌다. 방금 만들어 주시니 떡이 몰랑몰랑 쫄깃쫄깃 한게 식감이 일품이였다. 달큰하고 마늘향이 풍기는 소스가 첫 입을 먹자 마자 참 맛있는 떡볶이다 라고 생각이 들게 만들었다. 이제까지 까치산 시장에서 떡볶이를 여러군데에서 사먹어 봤는데, 단연 1등 떡볶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생각보다 매워 콧물이 쭐쭐 나왔다.. 하하. 떡볶이 하나와 튀김 달랑 두개 시켰는데, 단무지도 주시고 국물도 주시고, 무엇보다 떡볶이를 자기 그릇에 정성스레 내오시니 먹으면서도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튀김도 나쁘지 않게 먹었다. 다음에 또 한번 들를 예정. 친절하신 여사장님 두분 덕에 아주 기분 좋게 먹었다. 까치산 주변 사시는 분이시라면 무조건 한번 가야할 곳이라고 생각한다.

떡볶이 이외에 다른 분식메뉴도 많고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 도전할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