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맛집& 장소 정보

강서구청 맛집 : 저렴하고 푸짐한 백반 맛집 두꺼비집 :오징어, 제육 볶음, 고등어 구이 맛집 :집밥 같은 한상 차림

Misty2344 2021. 9. 29. 17:00
반응형

 

강서구청 근처에 있는 두꺼비비집을 다녀왔다.

간판이 약간 술집(?)을 연상시켜서 백반집인지 몰랐던 두꺼비집. 

인심좋으신 두 사장님께서 운영하시는 듯 했다.

정이 많으셔서 반찬가지도 많이 주시고 가격에 비해 양이 많아 먹으면서도 죄송하다는 느낌이 드는 곳이였다.

요즘에 백반집중에서 이렇게 혜자스러운 백반집을 찾은적은 오랜만인 것 같다.! 

사장님 음식솜씨도 보통이상이셔서 맛나게 먹었던 곳,

 

 

 

식당 내부는 넓지는 않고 작은 테이블이 옹기종기 모여 있다. ㅎㅎ

깔끔한 나무색인 테이블들이 놓여 있었던 곳.

식당에 앉으면 물티슈와 물컵을 준다.

 

 

 

 

우리가 시킨 것은 오징어 볶음, 제육볶음, 고등어 구이였다.

메뉴를 시키면 반찬가지들이 나오는데 

반찬들이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1인 1계란 후라이도 나오고 국물도 나오는데, 오징어국이 참 맛있었다.

 

 

 

 

1인분씩 시켰는데 양이 많아서 살짝 깜놀했던. ㅎㅎ

인심이 좋으셔서 이윤이 남으실까 걱정까지 했었던... ㅠㅠ;

이정도 양에 이정도 음식이면 돈을 더 받으셔도 될법한 식당이였다.

오랜만에 맛있는 집밥같은 백반 잘 먹었다.^^

 

 

 

 

 

위치정보

 

반응형